성민감리교회/2009가족찬양대회

찬양대회사진

예청 2010. 2. 12. 17:20

 2009년 가족찬양대회모습

 

성민교회 성도들

 

사회 보시는 엄경열집사님

 

정장,이금희집사님가정

 

이화분권사님,석진영집사님가정 누나네 가족이 함께 참석을 하셔서 기쁨이 두배 입니다 

 

권오헌,이재란집사님 가정

 

이용교,안은숙집사님가정 이용교집사님이 빠지셨네요 그래도 참 좋았어요

 

임상근장로님,권신자권사님가정 정은이와 정아가 멀리서 참석을 했네요

 

손선희집사님

 

최춘식집사님,김현자권사님가정

 

전영숙집사님이랑,조은현집사님이 함께

 

노윤길권사님,박상출집사님가정,희정이와 어머님이함께

 

지씨 가정이 모두 모였네요 어머님도 함께 나오셨네요 넘 좋았어요

 

엄경열,함숙자집사님가정

 

목사님가정입니다 지훈이가 교회때문에 빠졌네요

 

이승호장로,권미향집사가정 우리 아들 상직이의 친구들이 동참을 해주어서 참 기뻤어요 옥향이,현섭이,준호,치웅이감사

 

치웅이의 드럼치는 모습 뒤에는 우리 은경이

 

상직이가 첨으로 키타를 치네요

 

준호의 트럼펫

 

준호랑,치웅이,은경이

 

'성민감리교회 > 2009가족찬양대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찬양대회  (0) 2010.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