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북지방/경북북지방

2014년 경북 북지방 찬양제

예청 2014. 11. 25. 12:17

올해도 여느때와 같이 11월 말경에 경북북지방 찬양제가 열렸다.

우리교회에서도 여성중창단이 또 여느 때 처럼 준비를 하고 참가를 했다.

모든 것이 여느 때 처럼 준비되고 그렇게 참가하고 또 다음해를 기약하고 하는 구나 하는 마음에

우리는 교회에서 30여명이 출발을 하고 예배 시간이 조금 지나서야 도착을 하게 되었다.

찬양제는 새롭게 아름답게 단장한 함창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새로 건축하고 처음 가보는 거라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에 함창교회에 도착을 하니

반기는 것이 정말 가득한 국화가 있었다.

우리는 먼저 국화에 도취되고 다음으로 잘 꾸며진 카페에 부러움을 금하지 못하며 이곳 저곳을 둘러 보았다

너무나 잘 꾸며진 교회가 아기자기 하고 아름답게 잘 지어 졌는것 같았다

 

이제 찬양제가 시작을 하였다

12개 교회 13개 팀으로 구성하여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을 드렸다

처음에는 그냥 그대로 그렇게 라고 말하였는데 한 팀 한 팀 순서들이 지나가면서

아! 이제 우리 지방 찬양제가 무르익어 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천상의 예배를 드리는 곳, 바로 이곳이 아니겠는가

너무나 정성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가슴이 벅차고 기뻤다

모두들 하나님을 찬양하는 모습이 다윗이 춤을 추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모습을 연상케 했다

 

수고하신 모든 분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내년에도 가슴 벅찬 찬양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